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카카오톡 문의

문의 바로가기

상담시간 : am 09:00 - pm 18:00
상담시간 외 문의시 답변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목록

  1.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발송 후 마이페이지에서 송장 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21b78d2654654cae0875e24ab12544de_1698950949_249.jpg
     

    국내 배송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송장 번호 확인 후 


    1. 네이버 배송 조회 검색


    2. 해당 택배사 선택


    3. 운송장 번호 입력하기


    순서대로 입력하여 조회 및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0aea424a06b74fc11b8a66ff1d59b462_1698951351_4275.png
     

    해외 배송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마이페이지에서 운송장 검색 후


    1. 네이버 배송 조회 검색


    2. EMS 택배사 선택


    3. 운송장 번호 입력하기

    a109f022c497ef9cb279a38c6ba19d30_1698951992_3841.jpg
    
     

    해외배송 운송장 검색이 네이버에 검색해도 조회가 안되신다면 


    1. 우체국 EMS 배송 조회 검색 후


    2. EMS 우체국 국제특송 클릭


    3. EMS 국제우편 클릭


    4. EMS 국제우편 행방 조회에 송장입력

     

    5. 프리미엄 행방조회 클릭 하시면 위치 및 조회 가능하십니다.


    ​조회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저희 이지셀럽 서비스팀으로

    편하게 상담 주시면 저희 서비스팀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지식과 방법을 토대로 최대한 빠른

    제품 수령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ed101f2d339ced4d5b850057f3e68de5_1698953739_3044.jpg 

    ​국내명품관 상품의 경우 공휴일 및 주말 제외

    주문 후 3~5일 안으로는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간혹 배송 기사님의 실수나 택배 파업, 다른 변수가 생기는경우

    에정보다 조금 더 지연이 될수가 있습니다.


    ca7422ed7af58be2d9b63b6ddd43897a_1698956506_9856.jpg
     

    해외배송 상품은 홍콩 현지에서 1차 2차 검수 과정을

    거친 후 고객님들께 검수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고객님들께서 OK된다면 그 후 배송사로

    제품이 인계되어 항공편을 타고 한국으로 넘어옵니다.


    그 후 우체국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신데 이런 모든 과정이

    통상적으로 7~14일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14일 안으로는 수령 가능하시지만 

    항공편은 저희도 깊게 개입을 할 수 없는 부분이라

    ​정확하게 말씀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0년 가까이 고객님들께 제품을 보내드리면서 

    좋은 퀄리티와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이지셀럽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Q

    정품과 똑같아요? 티는 나지 않나요?

    A

    1f210df34a524c2ea8e14185cb16abb4_1698990570_3439.jpg


    일단 저희 이지셀럽 퀄리티를 말씀 드리기전에 드릴말씀은

    저희는 중국 현지에서 중간 마진없이 다이렉트로 공장을 핸들링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장에서 돌아가는 과정이나 퀄리티를 타 사이트보다

    더욱 자세하고 완벽하게 확인 후 보내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공장 핸들링이 가능하니 타 사이트에 없는 찾아주세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가끔 소수 고객님들이  타 사이트에서 안좋은

    퀄리티를 보고 못믿는 분들이 있습니다.


    진심으로 걱정 안하셔도 되고 저희는 고객님들께 배송하기전 

    검수 영상까지 보내드리고 OK가 된다면 그때 제품을 배송해드립니다.


    그리고 고객님들께서 지식이 없으시면 타 사이트에서 당하기 쉽고

    무시 당할 수 있기에 정확한 지식 한가지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정품도 정품 개체수 마다 미세하게 차이가 있고

    촬영 각도,빛 화질에따라 본품과 사진과 달라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런 지식은 알고 계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정품이 개체수 마다 다른 이유는!!


    정품도 대량으로 상품들을 제작합니다.


    그 과정에서 가죽 한개에 5개를 제작할 수 있다면

    다시 새로운 가죽으로 5개를 제작 해야합니다.


    이과정을 거쳐 일괄적으로 제작 과정을 마친다면?


    같은 가죽에서 나온 5개의 제품은 동일하지만

    또 다른 가죽에서 나온 5개와 비교하면 미세하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지식을 알고 저희 이지셀럽 상품을 받아보신다면

    정말 후회없이 만족하실꺼라고 100% 장담할 수 있습니다.


    하이앤드 상품 같은 경우 정품이랑 동일한 소재와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1:1 제작은 정품을 두고 1:1로 더욱 섬세하고 세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오히려 정품보다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핸들링하는 공장 또한 타업체에서 받아온다는 공장들과 다르게

    저희가 직접 퀄리티와 제작 과정을 보고 게약을 맺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품 한번 받아보시면 저희 이지셀럽의

    단골 고객님들이 되시곤 합니다!


    10년 가까지 업계에서 1위라는 말들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자신있습니다. 속는셈치고 믿고 퀄리티 좋은 상품 받아보세요:)   

  4. Q

    교환/반품/AS 가 궁금합니다.

    A

    800698189391598a4b73bb89d52cc712_1699162305_2675.jpg


    다른 업체들은 재고가 생기면 스트레스이기 때문에

    무조건 교환 환불 안해주려고 하지만


    7년넘께 고객님들과 신뢰를 쌓아온 이지셀럽은 다릅니다


    국내에서 제품 오픈하면 서버 마비되고 

    1시간도 안돼서 100개이상 판매되는데 


    고객님들의 신뢰가 없다면 가능했을까요?


    이지셀럽은 눈앞의 이익만 보는게 아닌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들으려고 노력합니다


    주문하면 어떤 제품이 오고 있는건지 불안하시죠


    저희는 해외 상품 출고시에 제품 검수 사진을 

    고객님들에게 하나하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검수사진 꼼꼼히 확인 후 마음에 안드신다면 

    저희가 바로 다시 교환을 해드립니다.


    마음에 드실 때 출고를 해드리고 있으며,

    해외 배송 특성상 왕복 배송비가 10만원 이상입니다.


    그래서 출고 후 교환이나 반품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검수 사진때 꼼꼼히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국내 배송의 경우 수령 후 24시간 이내 말씀 해주시고

    반품 주소지로 택배 보내주시면 1회 한해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저희 이지셀럽은 퀄리티 하나는 정말 자신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반품이나 교환 생각이 들지 않도록 

    정말 좋은 상품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Q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세이프유

    (https://www.safeu.co.kr/)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는 3분이면 결제가 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하단에 첨부된 안내 가이드를 따라 진행 해주시고 

    혹시나 결제에 어려움을 겪으시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저희 서비스팀 으로 문의 주세요.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세이프유 카드 결제는 호환상 휴대폰으로 결제가 불가능하며,

    PC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크롬X)


    세이프유 카드 결제시 할부 또한 가능하며,이에 발생되는 수수료

    (카드 결제 수수료 + 세이프유 이용 수수료)는 타업체와 다르게

    저희 이지셀럽에서 전액 부담 해드립니다.



    f881550dddfe2fc8d0101a2269599efa_1699157255_9336.jpg

      



    1. 주문서 작성 


    세이프유 카드 결제 전 먼저 구매하시려는 제품의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함,연락처,배송지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2.세이프유 회원가입 하기


    ​주문서 작성을 완료 하셨다면 세이프유 (https://www.safeu.co.kr/)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1e37de53554fe6bb60878bfefd241a80_1699158937_4379.jpg
     

    3. 카드 결제 요청하기


    세이프유 회원가입을 완료 하셨다면 이지셀럽

    카카오톡 서비스팀으로 연락을 주셔서


    고객님 성함과 세이프유 아이디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그 후 상담원이 세이프유 내에서 카드결제 거래 신청을 해드립니다.

    (카드 결제 수수료 + 세이프유 이용 수수료 전액 부담해드립니다) 





    4. 거래 수락 및 결제하기


    세이프유 홈페이지 나의 [진행중인 거래] 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보입니다.


    (1)거래수락 해주시고 (2)결제하기 버튼 까지 눌러주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92eb549098aa43594e095b7c152ad379_1699160367_6651.jpg




    5. 카드 결제 및 할부선택


    ​아래 결제 수단 중 카드 결제를 선택해 주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후 결제 창에서 결제 진행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임시 송장번호' 발금드립니다.

    (절차상 임시 송장번호 입니다. 실제 송장은 추후 사이트에서 조회)




    511fa3171177b67522ce6a216cb198e3_1699161112_4151.jpg 



    37cc70c9bfa6cbe4313889b4f6ae40e2_1699161214_2012.jpg



    ​6. 물품도착 및 구매결정


    다시 나의 [진행중인 거래] 로 들어가 물품을 받으셨나요?

    라는 물음에 '예' 버튼을 눌러주시고 구매결정 까지

    완료해 주셔야 이지셀럽 사이트 내에서 입금확인 완료 후

    상품준비가 이루어집니다.

     


    a381965599a5f17bb37873f072d78ae6_1699161689_4081.jpg
    * 간혹 물품을 수령하지 않았는데 왜 구매결정을 먼저 

    해야되는 것인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세이프유는 고객님들과 이지셀럽의 안전한 거래를

    위한것이 아니라 카드결제를 진행하기 위한

    대행 수단으로써 시스템상 고객님들께서 구매결정 까지

    해주셔야 결재 대금이 이지셀럽으로 지급됩니다.


    그렇기에 즉시 구매 결정까지 완료 해주셔야 제작이

    진행되고 물품 발송이 된다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6. Q 배송 전 검수 사진을 받을 수 있을까요?

    A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시면 원산지 목록에 

    한국/홍콩 두 가지 분류 중 한 가지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원산지 한국은 배송이 보다 빠른 카테고리로

    검수 사진을 제공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원산지 홍콩은 항공사를 통해 넘어오는 상품으로

    전 품목 검수 사진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7. Q

    주문 했는데 못 받으면 어떻게 하죠?

    A

    저희는 10년 가까이 쇼핑몰을 운영 하고있으며,


    입금 후 제품을 못 받으시는 경우는 단 한 번도

    없으니 안심 구매하셔도 되십니다.


    통관이 지연될 수는 있지만 제품을 못 받는 경우는 없습니다.


    혹시라도 수령을 못하시거나 통관 문제로 상품이 폐기가 되어도

    저희 이지셀럽이 100% 책임지고 고객님들 재산에 피해 없이

    환불이나 무상으로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걱정되시면 저희 후기 게시판이나 문의 게시판을 조금 더

    지켜보시다가  믿음이 가실 때 주문 주셔도 좋습니다. :)

  8. Q

    고객센터 전화 연락이 안 될시 어떻게 하죠?

    A

    일단 저희 이지셀럽은 레플리카 특성상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주말을 제외 하고는 AM 9시 ~ PM 6시 까지

    카카오톡 상담과 1:1 문의에


    상담을 신청해주시면 저희 서비스팀이

    바로바로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2249381e92da52914e3d400f67a6e1e4_1699153345_3626.jpg
     

    단 5명이 있는 서비스 팀이 버거울 정도로

    문의가 정말 많이 오고 있으며,


    AM 9시 부터 모든 고객님들께 연락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답변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최대한 빠르게

    상담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9. Q

    제품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

    A

    저희 이지셀럽 제품의 구성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해외배송의 대부분 제품들의 구성은 정품박스,인보이스,영수증,쇼핑백 등등

    정품과 동일하게 구성하여 고객님들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저희 사이트에 모아놓은 만큼 저희가 

    더욱 신경써야 할부분이 구성품 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의 다른 구성을 저희가 파악하고 정품 브랜드 별로 

    고객님들께 구성을 준비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저희 이지셀럽의 또하나의 장점이자 고객님들이 

    만족하시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별로 다른 구성을 맞춰서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10. Q

    사후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이지셀럽 A/S 안내



    이지셀럽 판은 타 업체와 다른 특별한 점이 있다면, 제품을 판매하고 나서도 사후 애프터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가 아닌 제품 이상 문제는 저희가 100% 다 부담하여 A/S를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이상 문제는 제품 상태에 따라 A/S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수선 협력업체를 구비하고 있어 명품과 똑같은 서비스 보살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Q

    최고퀄 / 하이엔드급 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A

    저희 이지셀럽이 사이트가 처음 만들어졌을 때 하이앤드 제품만

    고객님들께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더 나가더라도 퀄리티면에서 조금 더 정교하게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셔서 저희가 공장과 미팅 후 

    아래와 같이 사이트를 운영 하고있습니다. 

    하이엔드 상품 같은 경우 정품이랑 동일한 소재와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1:1 제작은 정품을 두고 1:1로 더욱 섬세하고 세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오히려 정품보다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이트가 운영 되고있으니 참고하시고 정품보다 더욱 정교하고
    흡족해 하시는 상품들 저희 이지셀럽에서 만나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2. Q

    한국을 제외한 해외 구매/배송이 가능한가요?

    A

    한국을 제외한 해외 배송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단 해외 배송비는 각 나라에 따라 EMS 배송비가 변동됩니다.


    구매를 하시고 해외 주소일 경우  저희가 연락을 따로

    드리거나 미리 카카오톡 으로 상담 신청해주셔도 됩니다.


    확인차 연락을 드린 후 추가 EMS 해외 배송비는 고객님들께서

    부담 해주셔야 하는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13. Q

    개인정보유출 우려 등. 비회원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A

    저희 이지셀럽은 회원님들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게 위해 가입 시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 배송을 위해 배송지와 연락처는 불가피하게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비회원 구매도 물론 가능하십니다.


    혹시 비회원 구매도 불안하시다면 저희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주시면 서비스팀이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BANK INFO

예금주 : 카톡문의

레플리카 사이트 추천 미러급 명품 레플【이지셀럽】


Copyright © 2001-2022 이지셀럽. All Rights Reserved. Made by WEBI